티스토리 뷰

나는 솔로 17기 옥순 직업 인스타그램
sky tv

 

 

나는 솔로 17기 출연진

여자 출연진 -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 

영숙
계약직 교수로 연구원

정숙
태국에서 오랜기간 생활

순자
첫 남자친구가 게이였다고 함
등산을 좋아함

옥순
토익 강사로 일하다가 현재는 아버지 사업을 돕고 있음

현숙
회계법인에서 회계사.
취미는 댄스

 

남자 출연진 - 영호 영수 영식 광수 영철 상철

영수
연세대학교에서 학사 학위를 받고, 서울대학교에서 석사 과정을 이수

광수
과거에 핑크머리
촉탁의로서 대학교 병원 응급실 근무하는 외과 의사


영호
과거 전국노래자랑에 출연
현재 도립병원에서 당직의로 근무, 인턴기간을 마치고 레지던트 4년 교육과정중


상철
자영업하다가 일반 직장 생활로 전환

나는 솔로 17기 옥순 과거 직업

나는 솔로 17기 옥순의 직업은 다른 출연자들의 소개가 다 끝난 후에도 삐~처리를 하며 다음주에 공개를 예고했습니다. 

과연 어떤 직업이길레 이렇게 사람들을 궁금하게 하나 싶어서 찾아봤는데요.

우선 옥순은 연세대학교를 졸업하고 토익을 만점을 받는 탄탄한 실력으로 영어 강사를 했었습니다. 

 

나는 솔로 17기 옥순 직업 인스타그램
옥순 영어강사시절

 

나는 솔로 17기 옥순 직업 인스타그램
옥순 영어강사 시절

옥순의 강사시절의 풋풋한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나는 솔로 17기 옥순 현재 직업

옥순의 직업은 현재 할머니 할아버지 때부터 쭉 해온 일이라는 흑염소 사업을 하고 있다고 인터넷 커뮤니티에 소문이 떠돌고 있습니다.  세종에서 흑염소 사업을 하는 중이라는데, 흑염소에 관한 여러가지 사업을 하는 걸로 보입니다. 이미 해당 흑염소 홈페이지 게시판에는 옥순에 대한 네티즌들의 댓글이 달리기 시작했고, 해당 흑염소 사이트로 가면 옥순의 본명도 나온다고 하네요.

과연 이번주 수요일 본방에서 나오는 옥순의 직업이 정말 흑염소 사업인지 궁금합니다. 

 

나는 솔로 17기 옥순 인스타그램

옥순의 인스타그램도 공개가 되었는데, 아쉽게도 비공개가 되어 있습니다. 

옥순의 인스타그램이 다시 공개되기를 기대합니다. 

 

나는 솔로 17기 옥순 직업 인스타그램

 

 

나는 솔로 17기 118회 예고

 

나는 솔로 17기 118회 주요장면

개성 그리고 반전 매력도 가진 17기 솔로남들의 등장!ㅣ나는솔로 EP.118ㅣSBS PLUS X ENAㅣ수요일 밤 10시 30분

 

 

엄친딸 17기 솔로녀들의 꺼지지 않는 사랑 찾기 위한 솔로 나라 입성!ㅣ나는솔로 EP.118ㅣSBS PLUS X ENAㅣ수요일 밤 10시 30분

 

 

나솔 최초 동시 진행되는 첫인상 선택에서 솔로녀들의 첫 반쪽은?!ㅣ나는솔로 EP.118ㅣSBS PLUS X ENAㅣ수요일 밤 10시 30분

 

 

첫인상부터 통해버린 17기 솔로남들의 첫 인상 선택!ㅣ나는솔로 EP.118ㅣSBS PLUS X ENAㅣ수요일 밤 10시 30분

옥순은 안타깝게도 첫인상 선택에서는 0표를 받았지요.

 

나는 솔로 17기 OTT 재방송 다시보기

 

 

나는 솔로 17기 옥순 직업 인스타그램

 

나는 솔로 17기 옥순 직업 인스타그램

 

나는 솔로 17기 옥순 직업 인스타그램

 

나는 솔로 17기 옥순 직업 인스타그램

 

나는 솔로 17기 옥순 직업 인스타그램

 

나는 솔로 17기 옥순 직업 인스타그램

 

나는 솔로 17기 옥순 직업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