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나솔사계(나는 솔로 사랑은 계속된다)에서는 나는 솔로에서 미모로 화제가 되었던 4명의 옥순과 예전에 짝에 나왔던 남자출연자 4명이 출연합니다. 
흥미로운 조합인만큼 많은 기대가 되는데요.
나솔사계에 출연하는 남성출연자와 여성출연자들의 직업과 인스타그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솔사계 남성출연자 직업 및 인스타그램

 

'짝 5, 11, 25기 출연자' 출신 남자 1호 직업 및 인스타그램

나이 1983년 40살이며 현재 직업 피트니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짝' 출연자로 짝에 3번 출연한 경험이 있다고 하네요. 이상형은 서울에 살고, 키 165cm 이상에 결혼 후 부모님과 같이 살고 강아지를 좋아하는 여자라고 하네요.

현재도 탄탄한 몸매로 옥순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현재 인스타그램에 대한 정보는 없습니다. 

 

 

'짝 11기 남자 5호' 출신 남자 2호 직업 및 인스타그램

빅터조라는 예명으로 조각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본명은 조경훈이며 나이 1981년생 42살이라고 합니다.

현재 춘천에 살고 있고  20년째 탈색한 금발 머리에 모자를 쓰는 스타일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나솔사계 옥순 및 짝 특집 - 남자출연자 직업 및 인스타그램
짝 출연자 남자2호 인스타
나솔사계 옥순 및 짝 특집 - 남자출연자 직업 및 인스타그램
짝 출연자 남자2호 인스타
나솔사계 옥순 및 짝 특집 - 남자출연자 직업 및 인스타그램
짝 출연자 남자2호 인스타
나솔사계 옥순 및 짝 특집 - 남자출연자 직업 및 인스타그램
짝 출연자 남자2호 인스타

 

 

 

 

 

 

'짝 18기 남자 7호 출신' 남자 3호 직업 및 인스타그램

 

 

옥순들이 경악을 했던 70년대 사람 나이 1979년생 44살이며 고려대학교 출신이라 합니다. 짝 18기 남자 7호로 출연했고, 그 당시 누워만 있어 별명이 '와룡선생'이었다고 하는데 나솔사계에 나와서도 계속 누워있네요. 직업은 수학 강사이며 학원은 대치동, 분당 쪽으로 나간다고 합니다.

과거에는 모델 같은 외모를 자랑했지만 지금은 개그맨 김수용 닮은꼴이 되었습니다.

 

나솔사계 옥순 및 짝 특집 - 남자출연자 직업 및 인스타그램
짝 출연자 남자3호 인스타
나솔사계 옥순 및 짝 특집 - 남자출연자 직업 및 인스타그램
짝 출연자 남자3호 인스타
나솔사계 옥순 및 짝 특집 - 남자출연자 직업 및 인스타그램
짝 출연자 남자3호 인스타
나솔사계 옥순 및 짝 특집 - 남자출연자 직업 및 인스타그램
짝 출연자 남자3호 인스타

 

 

 

나솔사계 옥순 및 짝 특집 - 남자출연자 직업 및 인스타그램

 

 

 

 

'짝 29기 남자 3호' 출신 남자 4호 직업 및 인스타그램

본명은 황인효이며 나이 1981년생 42살이라고 합니다. 강원대학교 의대 출신으로 현재 직업 정선에 있는 응급실 의사라고 합니다. 서울에서 정선으로 한 달에 4번만 출근하고 나머지 시간은 여행 다니는 것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나솔사계 옥순 및 짝 특집 - 남자출연자 직업 및 인스타그램
짝 출연자 남자4호 인스타

 

나솔사계 옥순 및 짝 특집 - 남자출연자 직업 및 인스타그램
짝 출연자 남자4호 인스타
나솔사계 옥순 및 짝 특집 - 남자출연자 직업 및 인스타그램
짝 출연자 남자4호 인스타
나솔사계 옥순 및 짝 특집 - 남자출연자 직업 및 인스타그램
짝 출연자 남자4호 인스타

 

 

나솔사계 옥순 및 짝 특집 - 남자출연자 직업 및 인스타그램

 

 

 

같이 보면 좋은 정보

 

 

나는 솔로 18기 여자(여성) 출현자 순자 현숙 영숙 정숙 영자 옥순 직업 및 인스타그램

오늘은 나는 솔로 18기로 출현하고 있는 매력 있는 여성(여자) 출현자들 순자, 현숙, 영숙, 정숙, 영자, 옥순의 직업과 인스타그램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8기 순자 - 비서 18기 현숙 - 토스

mrjungbo.tistory.com

 

 

 

 

나솔사계 여성출연자 직업 및 인스타그램

 

나는 솔로 7기 옥순 직업 및 인스타그램

아름다운 외모와는 반대로 모태솔로라고 합니다.

나이 39살에 틱톡에 근무하고 키는 160cm입니다. 

특이한 옷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정보는 아쉽게 없습니다. 

 

 

나는 솔로 9기 옥순 직업 및 인스타그램

 

본명 고초희이고 나이는 37살입니다.

외국계 광고 회사 근무하고 있으며, 167cm의 훤칠한 키에 아름다운 미모로 을지로 김사랑이라고 본인이 말합니다.

나솔사계 옥순 및 짝 특집 - 여자출연자 직업 및 인스타그램

 

나솔사계 옥순 및 짝 특집 - 여자출연자 직업 및 인스타그램
나는 솔로 9기 옥순 인스타
나솔사계 옥순 및 짝 특집 - 여자출연자 직업 및 인스타그램
나는 솔로 9기 옥순 인스타
나솔사계 옥순 및 짝 특집 - 여자출연자 직업 및 인스타그램
나는 솔로 9기 옥순 인스타

 

 

 

 

 

나는 솔로 11기 옥순 직업 및 인스타그램

나이는 37살에 어머니 때문에 고향인 청주로 내려왔습니다.

서울대학교 출신에 직업은 수학 강사이며 신용카드 없이 체크카드만 사용하며 외국에 나가본적이 없답니다.  연애 기간이 한 달이 안되서 거의 모태솔로라고 볼 수 있습니다. 

나솔사계 옥순 및 짝 특집 - 여자출연자 직업 및 인스타그램
나는 솔로 11기 옥순 인스타

 

나솔사계 옥순 및 짝 특집 - 여자출연자 직업 및 인스타그램
나는 솔로 11기 옥순 인스타
나솔사계 옥순 및 짝 특집 - 여자출연자 직업 및 인스타그램
나는 솔로 11기 옥순 인스타
나솔사계 옥순 및 짝 특집 - 여자출연자 직업 및 인스타그램
나는 솔로 11기 옥순 인스타

 

 

나솔사계 옥순 및 짝 특집 - 여자출연자 직업 및 인스타그램

 

 

 

 

나는 솔로 14기 옥순 직업 및 인스타그램

 

나이 37살에 항공사 승무원이었다가 현재는 한국어 강사를 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Fly Angie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다이어트 후 몸무게 3~4kg를 감량하였습니다. 

나솔사계 옥순 및 짝 특집 - 여자출연자 직업 및 인스타그램

 

나솔사계 옥순 및 짝 특집 - 여자출연자 직업 및 인스타그램
나솔사계 옥순 및 짝 특집 - 여자출연자 직업 및 인스타그램
나솔사계 옥순 및 짝 특집 - 여자출연자 직업 및 인스타그램

 

 

나솔사계 옥순 및 짝 특집 - 여자출연자 직업 및 인스타그램

 

 

 

 

 

이상 나솔사계에 출연중인 출연자에 대해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