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bs홈페이지

 

추락한 스타 의사 진수지와 막무가내 초짜 의사 채우리의 쌍방 치유, 정신 승리, 공감 로맨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수지맞은 우리.

월요일부터 금요일 저녁 8시 30분부터 매일 저녁을 책임지면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혹시나 방송을 놓치신 분이나 다시 한 번 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수지맞은 우리 이번주 방송분 70회 71회 72회 73회 74회 다시보기와 재방송 시간을 알아보겠습니다. 

 

수지맞은 우리 70회 다시보기 

나영은 현성의 본가에서 새로운 생활을 시작하고, 항상 잠긴 상태인 2층 빈 방에 대해 궁금해한다. 선영은 수지와 둘만의 시간을 보내면서 자신이 없는 동안 수지 혼자 겪어야 했던 외로운 시간들을 전해 듣는다. 한편, 장수네와 진태네가 모인 식사 자리에 뜻밖의 인물이 나타나며 분위기가 살얼음판이 된다.

 

 

수지맞은 우리 71회 다시보기

 

선영이 진태네 집으로 출장 요리를 간다. 선영과 다들 개인적인 감정이 있는 진태네와 장수네 식구들은 일촉즉발 분위기에서 상견례를 한다. 우리는 자꾸 자신을 피하는 수지가 신경 쓰이고, 나영은 진태와 선영이 친한 모습을 보고 불안감을 느낀다. 한편, 선영은 수지를 위해 큰 결심을 한다.

 

수지맞은 우리 72회 다시보기

장수와 선영이 함께 있는 모습을 본 윤자는 눈이 뒤집혀 행패를 부린다. 선영은 우리와 수지를 위해 친양자 소송 취소를 결심하고, 두리는 급작스러운 위기를 맞은 도영을 구해준다. 한편, 진태는 손주 맞을 준비하며 설레는 마리를 걱정스럽게 바라본다.

 

 

수지가 이별을 선언하고, 우리는 수지가 이별을 고한 이유가 완전한 선영의 딸이 되기 위해서임을 알게 된다. 윤자는 진태의 집을 누비고 다니다가 마리에게 걸리고, 현성의 아이에 대한 마리의 집착은 점점 커져간다. 한편, 두리가 올려준 도영의 트로트 영상이 화제가 되며 도영이를 키워주겠다는 프로듀서가 나타난다.

 

수지맞은 우리 74회 다시보기

우리도 수지와의 이별을 받아들인다. 두 사람은 연인이 아닌 남매로서 함께 살게 되고, 정신과 동료들은 갑자기 바뀐 두 사람 분위기에 의아함을 느낀다. 두리는 도영을 촌스럽게 변신시킨 찰리 강이란 프로듀서가 영 의심스럽다. 한편, 진태는 선영과 자신의 사이를 의심하는 마리를 데리고 어디론가 향한다.

 

KBS 홈페이지

 

수지맞은 우리 재방송 편성표

 

수지맞은 우리는 KBS1, KBS Story, KBS WORLD, KBS 드라마에서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