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린숨 엣지 포켓몬스터 아트심볼 컬러 마스크 새부리형 30종 세트 

지긋지긋한 코로나로 인해 마스크를 늘 하고 다녀야 하는 현실이 너무너무 답답하죠.

특히 한창 뛰어놀고 성장해야 하는 어린아이들이 마스크로 답답한 생활을 하는 걸 볼 때마다 마음이 아픕니다. 

그래도 코로나 감염예방을 위해선 마스크가 꼭 필요하니, 이러한 현실을 받아들일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아이들에게 마스크에 대한 거부감을 없애고 하나의 재미있는 패션으로 받아들일 수 있게 해 줄 어린숨 포켓몬 마스크를 구매했습니다. 

요즘 포켓몬빵 때문에 다시 아이들 사이에서 포켓몬이 유행인데, 이 포켓몬 마스크도 덩달아 인기가 많다네요.

어린숨 엣지 포켓몬스터 아트심볼 컬러 마스크 새부리형 30종 세트 소형 사러 가기

초등학교 2학년 아들을 위해 구매한 어린숨 30종 포켓몬 마스크 소형은 각 마스크마다 30개의 다른 캐릭터가 프린팅 되어 있어요

이렇게 체크 리스트가 있어서 하나하나 체크하면서 사용할 수 있는 재미가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하고 예쁜 색깔과 캐릭터로 디자인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할 수밖에 없겠네요.

매일 자기가 하고 싶은 캐릭터나 색깔을 선택할 수 있으니 마스크 쓰는 재미가 쏠쏠한가 보더라고요.

예쁜 데다가 국내산 부자재로 안전하게 만들었다고 하니 믿음이 가네요.

 

포장도 너무 깔끔하고 예쁘게 잘 나왔습니다. 

캐릭터 프린팅도 너무 깔끔해서 한 번 쓰고 버리기가 아까울 정도네요. ㅋ

이왕 쓸 수밖에 없는 마스크 아이들이 재미있게 썼으면 하는 바람으로 구매했는데 퀄리티와 디자인이 너무 좋고, 특히 아이가 너무 좋아하니 계속 구매할 예정입니다. 

 

현재 사이즈는 대형, 중형, 소형, 초소형, 초초소형이 나오는데 

대형은 성인 남성과 넉넉한 거 좋아하는 여성분 

중형은 성인 여성분과 얼굴이 작은 편인 남성분, 그리고 청소년 

소형은 6~13세 어린이와 얼굴이 작은 청소년

(뉴)초소형은 36개월~6세 

(뉴)초초소형은 12개월~36개월(베이비)

이렇게 권장되고 있어요. 

어른부터 아기까지 다 쓸 수 있으니 캐릭터 좋아하시는 분은 구매를 고려해보셔도 나쁘지 않을 거 같습니다.